728x90
반응형

출처 : 나무위키

2021년 12월 3일 이승우 선수가 수원 FC입단이 확정되었습니다.

이승우 선수 관련해서 돼지불백드립이 있는데 아래와 같습니다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20년 후 KBS2 교양 프로그램 [빛나라 지식만만세
"한국에 바르샤에서 뛸뻔한 선수가 있었다"
 
 
게스트들 "에~~~?"
 
"말도안돼 ㅋㅋ"
 
"난 알지..우리 나이대는 알거야..."
 
"에이 선배님 거짓말하지마요ㅋㅋ"
 
"진짜라구요?"
 
 
MC "화면으로 만나 보시죠"
 
전직 바르샤 유스 출신 제2의 메시라고도 불리었던 남자!
 
그 남자를 찾기 위해 우리 빛나라 지식만만세 팀이 나섰다!!
 
서울 강동구의 조그만한 한 기사식당 거기서 돼지불백을 나르고 있는 한 남자를 만나 볼 수 있었는데...
 
저기 서빙하는 남자 허벅지가 예사롭지가 않다~
 
뜨든 
 
이승우 (40)
 
"예 제가 그사람 맞습니다 "
 
"예 바르샤에서 잠시 뛰었었구요...지금은 어머니 도와 식당에서 일하고 있네요 헤헤"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라는 원본을 갖고 레전드 드립이 생겼는데.............

 

출처: https://www.fmkorea.com/best/2247945977

 

이승우 불백드립이 나오게된 이유...원본....jpg

 

www.fmkorea.com

 

728x90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