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
반응형

프리지아(송지아)

1997.04.30

뷰티 유튜버 겸 인플루언서

 

 

 

free지아 님 유튜브

 

free지아

모델 송지아의 뷰티, 일상 유튜브

www.youtube.com

구독! 좋아요! 알람설정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프로미스나인/박지원/promis9/메건/교복/장학퀴즈/레전드 (4)

ㅋㅋㅋㅋㅋ이거 꼭보세요 [CHANNEL_9] fromis_9 (프로미스나인) '채널나인' EP.12 세계로 가는 장학퀴즈 Part.1 [CHANNEL_9] fromis_9 (프로미스나인) '채널나인' EP.13 세계로 가는 장학퀴즈 Part.2 신아영/아..

kokisajuseyo.tistory.com

 

VIVIZ/은하/(구)여자친구/정은비/입국/사진/짤 (1)

더 많은 사진은! 허니비(@honeybee_530) 님 | 트위터 @honeybee_530 님 언뮤트하기 @honeybee_530 님 뮤트하기 팔로우 @honeybee_530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@honeybee_530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@honeybee_530..

kokisajuseyo.tistory.com

 

트와이스/모모/지효/문신/팔토시/아이돌/인간극장/짤 (1)

트와이스 모모 + 지효 ㅋㅋㅋㅋ문신팔토시 ㅋㅋㅋㅋ [SUB] 원스, 보고 있나요? 트와이스의 여섯 번째 생일파티에 초대합니다 | 아이돌 인간극장 - 트와이스편 IVE/이서/아이브/이현서/ELEVEN/팬사인

kokisajuseyo.tistory.com

 

728x90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